기사 메일전송
국제청소년연합, 서울어린이대공원에서 ‘2014 그라시아스 콘서트’ 개최
  • 편집국 편집장
  • 등록 2014-07-25 14:53:49

기사수정
  • 17일(목), IYF 월드문화캠프 폐막식으로 개최되는 세계 최정상의 클래식 공연
  • 이탈리아 리바델가르다 국제합창대회 대상에 빛나는 그라시아스 합창단 특별 콘서트
  • 상트페테르부르크 국립음악원, 런던 왕립음대 음악가들이 들려주는 환상의 하모니
세계 최정상의 그라시아스합창단과 러시아, 영국 등 해외 유수 음악가들이 펼치는 최고의 클래식 공연이 한여름 밤을 뜨겁게 달군다.

국제청소년연합(회장 박문택, International Youth Fellowship, 이하 IYF)은 7월 17일(목) 저녁, 서울어린이대공원 ‘능동숲속의무대’에서 서울시민을 위한 ‘2014 그라시아스 콘서트’를 개최한다.

2014 IYF 월드문화캠프가 개최되고 있다.


이번 공연은 2014 리바델가르다 국제합창대회 대상, 스위스 몽트뢰 합창제 1등상에 빛나는 세계 최정상의 그라시아스합창단과 피아니스트 이고르 레베제프, 첼리스트 드미트리 이료민, 플루티스트 폴 에드문드 데이비스 등 세계 최고의 음악가들이 정통 클래식에서부터 각국의 전통 민요까지 다양한 레퍼토리로 관객들에게 감동을 전한다.

지난 6일(일) 해운대 특설무대에서 개막된 ‘2014 IYF 월드문화캠프’의 폐막식으로 진행되는 이번 공연에는 지난 2주간 함께 우정을 나누며 글로벌 리더십을 함양한 50여 개국, 3500여 명의 대학생들이 참석해 캠프의 일정을 마무리한다.

‘2014 IYF 월드문화캠프’는 7월 6일(일) 개막해 부산 BEXCO, 김천 IYF수련원, 영동 송호솔밭 등지에서 참가국의 전통문화 공연과 정통 클래식 공연, 한국 가정체험(홈스테이), 명소 관광, 단축 마라톤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으로 전 세계 대학생들의 교류의 장이 되었으며, 20여 개국 장·차관이 참석한 ‘제4회 세계청소년부장관포럼’, 30여 개국, 50여 명의 대학 총장이 참석한 ‘제2회 세계대학총장포럼’이 함께 진행됐다.

이번 행사를 주관하는 IYF는 국제교류 활동을 통해 국제적 감각을 갖춘 지도자를 양성하고, 지구촌 청소년 문제의 실질적인 해결을 위해 2001년에 설립되어 해외 80개국, 국내 10개 지역에 지부를 두고 있는 범세계적인 청소년 단체이다.

국제청소년연합 소개
국제청소년연합(IYF)은 국제적 문화교류를 통하여 청소년 선도 교육을 목적으로 1995년부터 활동하고 있는 시민단체로서, 매년 해외에서 대학생들을 초청하여 교류하는 월드캠프 개최, 한국 대학생들이 세계 주요도시를 방문하여 교류하는 글로벌캠프 개최, 그리고 13년째 8000여 명의 대학생 해외봉사단을 파견하는 등 활발한 활동을 하고 있다.
덧붙이는 글

출처: 국제청소년연합 홈페이지: http://www.iyf.or.kr 언론 연락처 국제청소년연합 홍보팀 언론담당 이종한 070-4618-6005

TAG
0
  • 목록 바로가기
  • 인쇄


포토/영상더보기
이전 기사 보기 다음 기사 보기
최신뉴스더보기
많이 본 뉴스더보기
  1. “혁신 창업가를 찾습니다” 중랑구, 창업지원센터 신규 입주기업 모집 중랑구가 창업지원센터에 신규 기업을 받아 성장 기반을 넓히는 모집 절차를 진행한다.중랑구(구청장 류경기)는 중랑창업지원센터 신규 입주기업을 오는 12월 19일까지 모집한다고 밝혔다.2022년 문을 연 중랑창업지원센터는 지역 창업 생태계를 활성화하고 초기 창업기업의 성장을 돕는 역할을 수행해 왔으며, 4차산업 등 신성장 분야의 유..
  2. 파주시, 노동·창업 통합지원 공간 ‘상생지원센터’ 개소 파주시가 노동 권익 보호와 창업 지원 기능을 통합한 상생지원센터를 개소한다.5일 파주시는 최근까지 문산도서관으로 사용되던 건물을 새로 단장해 파주시 상생지원센터(개포래로 42)로 조성하고 개소식을 열었다고 밝혔다. 행사에는 김경일 파주시장과 박정 국회의원, 왕지앤 ‘베이징대학 창업훈련영’ 대표, 이준석 중소벤처기업...
  3. 서초구, 전국 최초 권역형 치매안심센터 운영 본격화 서울 서초구(구청장 전성수)는 12월 1일 방배치매안심센터가 새롭게 문을 열면서 전국 최초로 권역형 치매안심센터 운영을 본격화한다고 밝혔다.방배치매안심센터는 조기검진과 사례관리뿐 아니라 인지훈련 프로그램, 치매환자 쉼터 운영 등 원스톱 통합 지원 기능을 강화해 방배·반포·잠원권역의 지역 중심형 치매예방 거점시설...
  4. 서울마이소울샵, `제3회 한국공공브랜드대상` 관광브랜드 부문 최우수상 수상 서울관광재단(대표이사 길기연)은 지난 11월 28일(금) 서울 공식 기념품 판매처 `서울마이소울샵`이 한국공공브랜드진흥원이 주최한 `제3회 한국공공브랜드대상` 관광브랜드 부문에서 최우수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2024년 6월 개관한 서울마이소울샵은 2년이 채 되지 않은 신생 브랜드임에도, 짧은 기간 안에 도시브랜드 구현력·관광객 .
  5. 상생 노사문화 실천한 10개 기업 ‘2025년 노사문화대상’ 선정…넥센타이어·코비코 대통령상 고용노동부가 신뢰와 협력으로 상생의 노사문화를 구현한 10개 기업을 ‘2025년 노사문화대상’ 수상기업으로 확정하며 넥센타이어와 코비코를 대통령상 수상 기업으로 선정했다고 밝혔다.노사문화대상은 최근 3년간 노사문화 우수기업으로 인증받은 기업을 대상으로 서류심사, 현지실사, 사례 발표 경진대회를 거쳐 최종 선정된다. .
기본 사이드배너01-뉴스와이어
기본 사이드배너02-유니세프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