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메리어트 인터내셔널, 설 명절 맞아 호텔 셰프의 감각 더한 미식 컬렉션 선보여
  • 김태령 기자
  • 등록 2026-01-29 10:03:16

기사수정
  • ‘설 명절 투 고’와 ‘설 명절 선물 세트’로 호텔 셰프의 노하우를 더한 차별화된 명절 미식 경험 제공

여의도 메리어트 호텔 - 파크카페 `2026 설 선물 세트`

집에서도 호텔 셰프의 손맛을 즐길 수 있는 명절 미식이 새로운 트렌드로 자리 잡고 있다. 올해 메리어트 인터내셔널은 ‘설 명절 투 고’부터 ‘설 명절 선물 세트’까지 호텔 셰프의 노하우를 갖춘 다양한 미식 컬렉션을 마련했다. 호텔마다 각기 다른 감각과 시그니처 메뉴를 반영한 이번 컬렉션은 명절 테이블과 선물 선택 모두에서 프리미엄 경험을 제공한다.

 

정성과 품격으로 완성하는 설 명절 상차림, ‘설 명절 투 고’

 

번거로운 명절 준비를 줄이면서도 높은 품질의 상차림을 만나볼 수 있도록 호텔 셰프의 손길로 깊은 맛을 담은 ‘설 명절 투 고’ 메뉴를 준비했다. 전통의 맛과 호텔 다이닝의 감성을 더한 라인업으로, 집에서도 호텔급 명절 테이블을 여유롭게 즐길 수 있다.

 

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 - 타볼로 24 ‘JW 명절 투 고’

 

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의 타볼로 24 ‘JW 명절 투 고’는 타볼로 24 셰프의 진심과 세심함으로 준비한 영양 가득한 명절 음식으로, 온 가족이 함께 나누는 따뜻한 명절 미식을 제시한다. 소고기 사골 떡국과 모둠전, 갈비찜, 불고기, 전복찜, 제주 옥돔구이, 장어구이, 잡채 등 전통과 높은 기준으로 엄선된 식재료를 아우른 메뉴로, 집에서도 호텔 셰프의 손맛을 느낄 수 있는 차별화된 명절 한 상을 선사한다.

 

르메르디앙 서울 명동 - 라팔레트 파리 ‘명절 투 고’

 

르메르디앙 서울 명동의 라팔레트 파리 ‘명절 투 고’는 총괄 셰프만의 감도로 엄선한 재료를 활용해 격식과 예의를 갖춘 명절 음식 세트를 선보인다. 정갈한 메뉴로 차례 상차림과 성묫길을 위한 준비를 보다 손쉽게 할 수 있으며, 전통의 맛에 호텔 다이닝의 무드를 더해 차분하고 품위 있는 명절 한 상을 제시한다.

 

쉐라톤 그랜드 인천 호텔 - 피스트 ‘쉐라톤 설 투 고’

 

쉐라톤 그랜드 인천 호텔이 풍요로운 명절을 기원하며 기획한 ‘쉐라톤 설 투 고’를 통해 한식 전문 셰프의 섬세함을 녹여낸 전통 명절 음식을 집에서도 편하게 즐길 수 있다. 나물 3종과 갈비찜, 한우 불고기 등 대표적인 명절 메뉴를 균형 있게 결합해 번거로운 준비 없이도 풍부하고 정갈한 명절 상차림을 경험할 수 있다.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판교 - 모모카페 ‘모모 명절 투 고’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판교가 준비한 ‘모모 명절 투 고’는 간편하면서도 높은 품질의 설 상차림을 체험할 수 있다. LA 갈비와 갈비찜, 모둠전, 전복 요리, 잡채, 메로구이 등 다양한 대표 명절 메뉴를 더해 온 가족이 함께 즐기기 좋은 명절 한 상을 선사한다.

 

코트야드 메리어트 수원 - 수원키친 ‘광교 밥상: 설 명절 투 고’

 

코트야드 메리어트 수원 수원키친이 마련한 ‘광교 밥상: 설 명절 투 고’는 한방 갈비찜과 수원 왕갈비 구이, 메로구이, 해산물 잡채, 전복장 등 대표적인 명절 메뉴를 중심으로 전통의 맛을 현대적으로 풀어내 풍성한 명절 한 상을 선보인다. 호텔 셰프의 감각을 더해 바쁜 명절 준비에 실용성과 하이엔드 분위기를 동시에 더한 구성이다.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보타닉파크 - 가든키친 ‘보타닉 명절 투 고’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보타닉파크 가든키친이 선보이는 ‘보타닉 명절 투 고’는 셰프의 터치가 담긴 명절 한 상을 집에서도 손쉽게 즐길 수 있다. 궁중 소갈비찜, 전복구이 등 다양한 전통 메뉴로 구성돼 복잡한 준비 없이도 완성도 높은 명절 상차림을 구현한다. 호텔 셰프의 정성을 그대로 반영해 집에서도 풍성한 설 명절 식탁을 만날 수 있는 시즌 한정 명절 투 고 세트다.

 

대구 메리어트 호텔 - 프리미엄 명절 투 고 세트

 

대구 메리어트 호텔이 준비한 명절 투 고 세트는 집에서도 호텔 셰프의 해석을 더한 명절 상차림을 준비할 수 있다. LA 갈비와 언양식 불고기, 전복장, 참조기 구이, 삼색 나물, 다양한 전과 산적 등 대표적인 명절 메뉴를 준비해 가족 모임과 명절 홈파티에 어울리는 설 명절 상차림으로 만나볼 수 있다. 엄선한 재료와 정갈한 메뉴로 집에서도 호텔 수준의 테이블을 느낄 수 있다.

 

코트야드 메리어트 세종 - 세종키친 ‘2026 설 명절 투 고’

 

코트야드 메리어트 세종 세종키친의 ‘2026 설 명절 투 고’는 소고기 갈비찜과 LA 갈비구이, 전복장, 굴비, 잡채, 사골 떡국, 모둠전과 나물 등 전통 명절 메뉴를 폭넓게 구현해냈다. 전통의 깊은 맛과 호텔 다이닝의 세련된 디테일을 함께 반영해 소중한 분들과 함께하는 설 명절 식탁에 다채로움을 더한다.

 

소중한 마음을 전하는 격조 있는 선택, ‘설 명절 선물 세트’

 

설 명절을 맞아 호텔의 특별한 설 선물 세트도 함께 선보인다. 엄선한 식재료와 세심한 완성도로 준비한 선물 세트는 감사와 새해 인사를 전하기에 어울리는 선택지다. 호텔 셰프와 파티시에의 감성을 담아 받는 이에게 깊은 인상을 남기는 설 기프트 컬렉션을 준비했다.

 

JW 메리어트 제주 리조트 & 스파 - 더 라운지 ‘2026 설 마중’

 

JW 메리어트 제주 리조트 & 스파가 선보이는 ‘2026 설 마중’ 선물 세트는 JW 제주만의 정서를 한층 녹여 선보이는 설 기프트다. 티타임 세트와 초콜릿, 홈파티 세트, 와인, 제주 한라봉과 제주 갈치·고등어 세트 등 다채로운 옵션으로 제주만의 풍미와 호텔 다이닝의 격을 함께 재현했다. 소중한 분들께 새해의 기쁨과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에 어울리는 시즌 한정 설 선물 세트다.

 

JW 메리어트 호텔 서울 - 파티세리 ‘2026 설 선물 세트’

 

JW 메리어트 호텔 서울이 철저한 기준으로 엄선한 정육, 수산, 와인, 디저트 등 다양한 아이템을 한데 모아 기획한 설 선물 세트다. 마스터 셰프들의 장인정신을 바탕으로 준비한 셀렉션으로, 깊이 있는 풍미와 수준 높은 품질을 함께 선사한다. 설 선물 세트는 다양한 가격대로 구성돼 취향과 예산에 따라 선택할 수 있으며, 호텔에서 판매되는 설 선물 세트는 정성스럽게 포장돼 JW 메리어트 호텔 서울 직원을 통해 직접 배송된다.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남대문 - 모모카페 ‘2026 설 선물 세트’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남대문 모모카페가 준비한 ‘2026 설 선물 세트’로, 따뜻한 감사의 마음을 수준 높게 전할 수 있다. 한우 안심과 LA 갈비, 구이 세트, 와인, 발사믹 오일, 프리미엄 꿀, 곶감 등 다양한 카테고리로 실속과 높은 만족도를 고루 갖췄다. 호텔의 해석을 더한 기프트로, 설 명절 인사에 어울리는 만족도 높은 선물이다.

 

여의도 메리어트 호텔 - 파크카페 ‘2026 설 선물 세트’

 

여의도 메리어트 호텔 파크카페는 ‘2026 설 선물 세트’를 통해 프리미엄 상품군과 경험형 패키지를 선보인다. 최상급 정육과 제철 과일, 와인, 웰빙 기프트 등으로 구성해 받는 이의 취향과 라이프스타일을 고려했다. 특히 ‘메리어트 스페셜 햄퍼’는 숙박권과 스파 바우처는 물론 와인, 치즈, 트러플 오일을 함께 담아 휴식과 미식을 동시에 선사한다.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타임스퀘어 - 모모카페 ‘설 선물 세트’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타임스퀘어 모모카페가 제안하는 설 기프트로, 다양한 옵션의 선물 세트를 제공한다. 한우, LA 갈비, 과일 세트, 프리미엄 와인 등 폭넓은 라인업으로 실속과 선택의 폭을 모두 갖췄다.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좋은 고급스러운 패키지와 정제된 구성으로, 소중한 분들께 전하는 설 명절 인사를 더욱 품위 있게 전할 수 있다.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보타닉파크 - 가든키친 ‘2026 설 보타닉 선물 세트’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보타닉파크 가든키친이 준비한 ‘2026 설 보타닉 선물 세트’는 한우 선물 세트부터 프리미엄 와인, 올리브 오일, 트러플, 디저트 등 다양한 리테일 기프트로 준비된 설 기프트 컬렉션이다. 호텔 셰프가 엄선한 아이템으로, 받는 이의 취향과 상황에 맞춰 선택할 수 있는 폭넓은 라인업을 갖췄다.

 

코트야드 메리어트 세종 - 세종키친 ‘2026 설 선물 세트’

 

코트야드 메리어트 세종 세종키친이 준비한 ‘2026 설 선물 세트’는 호텔이 엄선한 갈비 세트, 과일 선물 세트, 원액산 벌꿀, 와인 선물 세트 등 다채롭게 마련한 고급스러운 설 기프트다. 실속과 품질을 모두 고려한 라인업으로, 받는 이의 취향과 상황에 맞춰 선택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0
  • 목록 바로가기
  • 인쇄


포토/영상더보기
이전 기사 보기 다음 기사 보기
최신뉴스더보기
많이 본 뉴스더보기
  1. 안산시, 신혼부부 전세자금 대출이자 지원 확대…연 최대 150만 원 안산시(시장 이민근)는 관내 무주택 신혼부부의 주거비 부담을 덜어주기 위해 시행하고 있는 `2026년 신혼부부 전세자금 대출이자 지원사업`을 확대한다고 23일 밝혔다.신혼부부 전세자금 대출이자 지원사업은 수도권 전세가격 상승과 고금리로 인한 신혼부부의 경제적 부담 완화를 목표로 전세자금 대출 잔액의 1.5%를 연 최대 150만 원까지 ...
  2. GH `경기도 전세피해지원센터`, `전세사기피해주택 긴급 관리 지원사업` 모집 경기주택도시공사(GH)가 운영하는 경기도 전세피해지원센터가 `2026년 전세사기피해주택 긴급 관리 지원사업` 대상자를 모집한다고 21일 밝혔다.`긴급 관리 지원사업`은 전세사기 피해 임차인들이 임대인의 연락 두절이나 소재 불명으로 인해 안전사고 위험이나 피해복구가 시급한 주거환경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시행하는 사업이다.지원내..
  3. 시흥시, 거북섬·배곧·안산 잇는 대중교통 확 뚫린다 시흥시는 거북섬과 배곧, 정왕동, 안산 반달섬과 서해선 원시역을 잇는 대중교통 연계를 강화하기 위해 오는 2월 1일부터 안산 525번 노선을 운송 개시한다.이번 노선 신설은 거북섬과 배곧, 안산 반달섬을 연결하고 원시역 환승 접근성을 높이려는 조치다. 시는 배차간격을 줄이고 연계 노선을 보완해 시민 이동 편의를 높이는 데 주력했다...
  4. 중랑구, 상봉먹자골목 상생협약 체결 중랑구가 상봉먹자골목의 지속 가능한 상권 성장을 위해 임대인과 상인이 참여하는 상생협약을 체결했다.5일 중랑구는 상봉먹자골목 임대인과 상인,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로컬브랜드 상권 육성사업 상생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협약은 지난 2025년 12월 20일 채결됐다.이번 협약은 상권 활성화 과정에서 임대료 상승으로 ..
  5. 수원시, 홍콩 기업 대상 수원경제자유구역 투자유치설명회 수원특례시(시장 이재준)가 홍콩 기업들을 대상으로 수원경제자유구역 투자유치설명회를 개최했다.21일 홍콩 리츠칼튼호텔에서 열린 투자유치설명회에는 이재준 수원시장, 홍콩무역발전국 패트릭 라우(Patrick Lau) 부사장, 앤드류 추이(Andrew Tsui) 부실장과 홍콩 현지 핀테크, 바이오, 인공지능(AI) 분야 첨단 기술 기업 25개사의 경영진이 참석..
기본 사이드배너01-뉴스와이어
기본 사이드배너02-유니세프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